공지사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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☞4세대 업무포털 바로가기(클릭) ☞나이스 바로가기(클릭) ☞K-에듀파인 바로가기(클릭)
1. 로그인 후 "Agent 설치 후 재로그인이 필요합니다"라는 메시지가 뜨는 경우 "확인"을 누르신 후 "다운로드" 를 눌러주세요. 자세한 내용은 매뉴얼(클릭) 11~25쪽을 참고해 주세요.
2. 인증서 로그인(2차 인증) 후 설치/실행/연결 상태가 모두 'Yes'로 바뀌며, 상단 주소로 접속 가능합니다.
설치/실행은 'Yes', 연결만'No'인 경우 아이디/비밀번호 로그인 후 'VPN실행'버튼을 눌러주세요.
3. 나이스 이용에는 문제가 없는데 K-에듀파인 이용에 문제가 있는 경우(또는 공문이 잘 열리지 않는 경우)
[제어판]-[인터넷옵션]-[고급]-[서버의 인증서 해지확인] 체크를 해제해주세요
4. EVPN 사용기간 만료("사용자 계정이 만료되었습니다"), 인사이동, 패스워드 분실 시 원격업무지원서비스를 재신청하여야 합니다. EVPN 신청 방법은 EVPN신청매뉴얼(클릭) 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5. 원격업무 외부신청 사용 시 사전에 소속기관의 업무승인관리 담당자를 통해 현재 결재선 및 적용 대상자 확인이 필요합니다
6. 신뢰할 수 있는 파일을 다운받을 때 "Microsoft Defender SmartScreen에서 (파일)을 검색할 수 없습니다. 안전하다고 확신하지 않는 이상 유지해서는 안됩니다"라는 메시지가 뜨는 경우 우클릭 후 유지 버튼을 눌러주세요. 해당 파일을 열 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 "지금은 SmartScreen에 연결할 수 없음" 메시지가 뜨는 경우 실행 버튼을 눌러주세요.
7. 문의전화: 매뉴얼(클릭) 및 FAQ(클릭) 확인 후 문의 부탁드립니다
① EVPN 설치 및 접속 오류: 063-250-3781
② 업무포털 및 나이스 관련 문의: 1600-8400(나이스중앙상담센터), 063-250-3781(나이스전북상담센터)
③ K에듀파인 관련 문의: 1600-0755(기관) 1566-0066(학교)